DIAMOND BAY

인사말

부산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의 별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삼주 회장 백승용입니다.

저희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4년 10월 아시아 최대 72피트 카타마란 메가요트를 자체 생산, 운항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문화레저산업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요트” 두 글자만으로도 풍겨 나오는 고급스러움과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색다른 해양레저 문화와 공간의 새로운 지표를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의 별이 되겠습니다!”

회장 백승용

‘고객만족’이라는 핵심가치로 늘 함께 합니다.

다양한 삶의 아름다운 문화를 디자인하는 Colorful Station Service.
모든 인생은 처음부터 끝까지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
(주)삼주가 먼저 시작합니다.

고객에 맞추는 섬세한 서비스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삶의 동반자가 되어 드립니다.

해양레저 산업의 리더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부울경 해양레저 기업입니다.
새로운 해양레저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해양레저 가치사슬의 전 영역에서 사업 활동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상을 바탕으로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72ft 카타마란 메가요트, x-yacht 등 다각화된 레저믹스를 통해 여타의 해양레저 기업 가운데서도 가장 많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증가하는 기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합니다.

대규모 투자를 바탕으로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21세기 최대 과제 중 하나인 증가하는 해양레저 수요에 언제나 기여하고 있습니다.
탁월함, 사람, 그리고 혁신은 차별화되고 더 나은 해양레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삼주 다이아몬드베이가 추진하는 사업에 있어서 핵심적인 성공 요소입니다.